코드별 찬양 목록
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예배와 찬양

코드별 찬양 목록

by 뀨뀨스토리 2022. 7. 13.
반응형

코드별 찬양 목록입니다. 

곡 명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넘어갑니다. 

악보기준 입니다. 

PPT에는 원곡의 코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찬양 제목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넘어갑니다. 

 

 


C코드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가 일하시네

어둔 날 다 지나고

믿음 없는 모습 그대로

예수의 길

행복

공감하시네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있는 모습 그대로

주님계시네

성령님 환영합니다

내 삶의 주인이라

일상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주께 경배해(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D코드

내 모습 이대로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믿음 없는 모습 그대로

예수의 길

행복

공감하시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아 하나님의 은혜로

가장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내 삶의 주인이라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선한 능력으로 (주 선한 능력으로 안으시네)

송축해 내 영혼 (10,000Reasons)

주의 은혜라(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와같이 길 가는 것

그 길 따라

 

 

 


 

E코드

예수의 길

행복

나는 예배자입니다 

공감하시네

주의 꿈이 나의 꿈이 되리라

꽃들도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만족함이 없었네(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내 맘을 열어

예수 피를 힘입어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너 근심걱정 와도

Love na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시선

선한 능력으로 (주 선한 능력으로 안으시네)

송축해 내 영혼 (10,000Reasons)

주의 은혜라(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 신실하심 놀라워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낮은 곳으로

감사함으로

내 마음을 가득채운

주와같이 길 가는 것

상한마음의 한 예배자 

주 곁에 설 때까지

부르신 곳에서

 

 

 

 


F코드

예수의 길

행복

나는 예배자입니다

공감하시네

입례

오직 예수 뿐이네(은혜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나를 부르신 주

풀은 마르고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굳게 믿을래요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왕이신 나의 하나님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Love na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시선

선한 능력으로 (주 선한 능력으로 안으시네)

송축해 내 영혼 (10,000Reasons)

주의 은혜라(내가 지금까지 지내온 것은)

주 신실하심 놀라워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낮은 곳으로

십자가를 참으신

주 은혜임을

보라 새일을

부르신 곳에서

 

 

 


G코드

그 안에 나 거하네

입례

거친 길 위를 걸어갈 때도

나는 예배자 입니다

꽃들도

비 준비하시니

이곳에서

풀은 마르고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새 힘 얻으리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시간을 뚫고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Love na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시선

일상

충만(무명이어도)

내가 주인삼은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찬송가 428)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찬송가 406)

세상의 유혹 시험이 

송축해 내 영혼 (10,000Reasons)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주 신실하심 놀라워

왕되신주께 감사하세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그가 오신 이유

낮은 곳으로

십자가를 참으신

보라 너희는 두려워말고

모든 열방 주 볼때까지

주 은혜임을

주 손길이

보라 새일을

오 자유

부르신 곳에서

 

 

 


A코드

주의 가정

거친 길 위를 걸어갈 때도 

나는 예배자입니다

주가 일하시네

난 예수가 좋다오(많은 사람들)

풀은 마르고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새 힘 얻으리

우리는 주의 움직이는 교회

성령님 환영합니다

비전(우리 보좌앞에)

예수 우리 왕이여

말씀이신 예수

Love na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일상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주 신실하심 놀라워

위대하신 주(빛나는 왕의 왕)

왕이 나셨다 (후렴은 B코드)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십자가를 참으신

찬양하세

지금은 엘리야때 처럼

 

 

 


B코드

새 힘 얻으리

성령님 환영합니다

왕이 나셨다 (후렴은 B코드)

 

 

 

 


Bb코드

은혜

거친 길 위를 걸어갈 때도

주가 일하시네

Love naver Fails(여호와께 돌아가자)

나는 주를 섬기는 것에 후회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