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배자입니다 PPT, 코드별 악보
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예배와 찬양

나는 예배자입니다 PPT, 코드별 악보

by 뀨뀨스토리 2022. 6. 23.
반응형
반응형

♬나는 예배자입니다

 

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입니다 

내가 서있는 곳 어디서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내 영혼 거룩한 은혜를 향하여 

내 마음 완전한 하나님 향하여

이곳에서 바로 이 시간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나는 예배자입니다 PPT

나는예배자입니다 PPT.pptx
0.96MB
나는 예배자 입니다 PPT Sample

 


나는 예배자입니다 악보 E, F, G, A 

 

 

나는 예배자입니다 E.jpg
0.80MB
나는 예배자입니다 F.jpg
0.75MB
나는 예배자입니다 G.jpg
0.76MB
나는 예배자입니다 A.jpg
0.79MB


우리는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합시다.
우리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고 승리합시다.

 

사용하실 때 댓글 달아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