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 찬양콘티]2022.10.05 수요예배 콘티 / 내가 주인삼은 PPT, 악보 /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PPT, 악보 /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PPT, 악보 / 세상의 유혹 시험이 PPT, 악보
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예배와 찬양

[수요예배 찬양콘티]2022.10.05 수요예배 콘티 / 내가 주인삼은 PPT, 악보 /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PPT, 악보 /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PPT, 악보 / 세상의 유혹 시험이 PPT, 악보

by 뀨뀨스토리 2022. 10. 5.
반응형

2022.10.05. 수요예배 찬양 콘티 

1. 내가 주인 삼은 G

2.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찬송가 428장) G

3.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찬송가 406장) G

4. 세상의 유혹 시험이 G


1. 내가 주인삼은 G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

 

주 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

주 사랑 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

 


내가 주인 삼은 악보 다운받기

 

내가 주인삼은 악보.jpeg
0.11MB

 

내가 주인 삼은 PPT 다운받기

 

내가 주인 삼은 PPT.pptx
0.63MB

 


2.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G

 

1절.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주 영광 찬란해
이 세상 어떤 빛보다 이 빛 더 빛나네

 

주의 영광 빛난 그 빛 내게 비춰 주시옵소서
그 밝은 얼굴 뵈올 때 나의 영혼 기쁘다 

 

2절. 

내 영혼에 노래 있으니 주 찬양합니다
주 귀를 기울이시사 다 듣고 계시네

 

주의 영광 빛난 그 빛 내게 비춰 주시옵소서
그 밝은 얼굴 뵈올 때 나의 영혼 기쁘다 

 

3절. 

내 영혼에 봄날 되어서 주 함께 하실 때
그 평화 내게 깃들고 주 은혜 꽃피네

 

주의 영광 빛난 그 빛 내게 비춰 주시옵소서
그 밝은 얼굴 뵈올 때 나의 영혼 기쁘다 

 

4절. 

내 영혼에 희락이 있고 큰 소망 넘치네
주 예수 복을 주시고 또 내려주시네

 

주의 영광 빛난 그 빛 내게 비춰 주시옵소서
그 밝은 얼굴 뵈올 때 나의 영혼 기쁘다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악보 다운 받기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F.png
0.16MB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G.png
0.16MB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Ab.png
0.17MB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A.png
0.16MB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PPT 다운받기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 PPT.pptx
0.78MB

 

 


3.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G

 

1절.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풍랑 일어도 안전한 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2절. 

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함으로

주의 은혜가 충만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3절. 

나의 믿음이 연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며

위태할 때도 안보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4절. 

능치 못한 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짐 대신 지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악보 다운 받기 

 

곤한 내영혼 편히 쉴곳과 악보 E.png
0.34MB

 

곤한 내영혼 편히 쉴곳과 악보 F.png
0.32MB

 

곤한 내영혼 편히 쉴곳과 악보 G.png
0.32MB

 

곤한 내영혼 편히 쉴곳과 악보 Ab.png
0.33MB

 

곤한 내영혼 편히 쉴곳과 악보 A.png
0.33MB

곤한 내 영혼 편히 쉴곳과 PPT 다운 받기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PPT.pptx
1.12MB

 

 

 


4. 세상의 유혹 시험이 G

 

1절. 

세상의 유혹 시험이 내게 몰려올 때에

나의 힘으론 그것들 모두 이길 수 없네

 

거대한 폭풍 가운데 위축된 나의 영혼

어찌할 바를 몰라 헤메이고 있을 때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나에게 속한 것 아니니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2절. 

거짓과 속임수로 가득 찬 세상에서

어디로 갈지 몰라 머뭇거리고 있네

 

공중의 권세 잡은 자 지금도 우리들을

실패와 절망으로 넘어뜨리려 하네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나에게 속한 것 아니니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3절. 

주위를 둘러보면 아무도 없는 듯

믿음의 눈을 들면 보이는 분 계시네

 

지금도 내 안에서 역사하고 계시는

사망과 어둠의 권세 물리치신 예수님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나에게 속한 것 아니니

주를 찬양 손을 들고 찬양

전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세상의 유혹 시험이 악보 다운받기 

 

세상의 유혹 시험이 E.png
0.28MB

 

 

세상의 유혹 시험이 F.png
0.28MB

 

 

세상의 유혹 시험이 G.png
0.29MB

 

 

세상의 유혹 시험이 A.png
0.29MB

 

세상의 유혹 시험이 PPT 다운받기 

 

세상의 유혹 시험이 PPT.pptx
0.97MB

 

 

 

악보 출처 : https://blog.naver.com/suneun0691


코드별 찬양 목록

 

코드별 찬양 목록

코드별 찬양 목록입니다. 곡 명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넘어갑니다. 악보기준 입니다. PPT에는 원곡의 코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C코드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가 일하시네 어둔 날 다 지나고 믿

ggyu-ggyu.tistory.com

[수요예배 찬양콘티]2022.09.27 수요예배 콘티 PPT, 악보

 

[수요예배 찬양콘티]2022.09.27 수요예배 콘티 PPT, 악보/ 너 근심 걱정와도 PPT, 악보 / 날마다 숨쉬는

2022.09.27 수요예배 콘티를 공유합니다. 1. 너 근심 걱정 와도 E 2.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E 3.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E 1. 너 근심 걱정 와도 E 너 근심걱정 와도 어려운일 당해도 걱정말아라 주

ggyu-ggyu.tistory.com

[수요예배 찬양콘티] 2022.09.21 수요일 찬양콘티

 

[수요예배 찬양콘티] 2022.09.21 수요일 찬양콘티 / 왕이신 나의 하나님 PPT, 악보 / 비전(우리 보좌

2022년 9월 21일 수요일 수요예배 찬양 콘티를 공유합니다. 1. 왕이신 나의 하나님 F→G 2. 비전(우리 보좌 앞에) A 3. 예수 우리 왕이여 A 1. 왕이신 나의 하나님 ♬ 왕이신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

ggyu-ggy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