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위에 감사 민호기(Feat. 지선, 고정민)
작사, 곡 민호기 편곡 안병규, 민호기
가장 행복한 그리스도인이 어떤 사람인가를 누군가 물어온다면 나는 지체 없이 '간구 기도보다 감사 기도를 더 많이 드리는 사람'이라고 답할 것이다.
물론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이자 그분의 나라의 상속자로서 우리의 구할 바를 구하고 부르짖을 마땅한 특권이 있다.
그럼에도 간구할 거리보다 감사할 거리가 더 많은 인생이 복 받은 인생일 것이다.
그러나 '복 받은' 그리스도인보다 우리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일 필요가 있다.
성숙한 그리스도인은 응답하신 기도도, 거절하신 기도도, 기다리라 보류하신 기도에도 감사로 반응한다.
때로는 우리의 삶을 막아서는 거대한 고통과 슬픔 앞에서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라는 최고의 카드를 꺼내 든다.
자칫 휴지통으로 들어갈 뻔한 이 곡을 건져내 준 건 팬들의 기도와 지원이다.
제작자를 자처해 준 한 분 한 분의 성도와 교회들께 감사 위에 감사를 전한다.
은혜 위에 은혜가 그들에게 쌓이기를. 생의 가장 거친 물살 그 깊은 곳을 관통해 낸 두 여성 사역자,
지선과 고정민의 목소리와 안병규와 진주백의 섬세한 편곡은 작은 소년의 도시락을 멋진 성찬으로 승격시켜 주었다.
이제 당신이 감사의 산 제사를 드릴 차례다.
♬
Verse.
겸손히 올리는 나의 기도
간구보다 감사를 드립니다
응답하심도 거절하심도
기다리라 하심도 그저 감사
간절히 올리는 나의 기도
간구보다 감사를 드립니다
기쁜 날에도 고통 중에도
주가 일하심을 믿으며 감사
Chorus.
감사 위에 감사를 덮을 때
은혜 위에 은혜가 쌓이네
모든 일에 감사 모든 순간에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
감사 위에 감사 악보
감사 위에 감사 PPT
작년에 나온 민호기 목사님의 '감사위에 감사'라는 곡입니다.
민호기 목사님 곡들의 특징은 어려워 보이나 남녀노소 모두가 찬양하기 좋은 곡들이 많습니다.
몇 년 전 유행했던 '원·바·기' 프로젝트(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나
지금 지내고 있는 사순절, 고난주간에 많이들 부르시는 '십자가의 길'등의 명곡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쉽게 부를 수 있는 곡이다 함께 나누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지난주 마커스 워십의 새로운 앨범 마커스워십 On Vol.10에도 소진영 인도자의 목소리로 수록이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