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예배 찬양콘티]2022.10.19 수요예배 콘티 / 온 세상 위하여 PPT, 악보 /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PPT, 악보 / 예수, 늘 함께 하시네 PPT, 악보
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예배와 찬양

[수요예배 찬양콘티]2022.10.19 수요예배 콘티 / 온 세상 위하여 PPT, 악보 /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PPT, 악보 / 예수, 늘 함께 하시네 PPT, 악보

by 뀨뀨스토리 2022. 10. 19.
반응형

 

2022.10.19. 수요예배 찬양 콘티

 

1. 온 세상 위하여(찬송가 505) G 

2.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G → A

3. 예수, 늘 함께하시네 C


1. 온 세상 위하여 G(사랑의 교회 쉐키나 워십 버전)

사랑의교회 쉐키나 Hymns Live 3집 'Timeless'

 

1. 온 세상 위하여 나 복음 전하리

만백성 모두 나와서 주 말씀 들으라

죄중에 빠져서 헤매는 자들아

주님의 음성 듣고서 너 구원받으라

 

 

전하고 기도해 매일 증인 되리라

세상 모든 사람 다 듣고 그 사랑 알도록

 

2. 온 세상 위하여 이 복음 전하리

저 죄인 회개 하고서 주 예수 믿으라

이 세상 구하려 주 돌아가신 것

나 증거 하지 않으면 그 사랑 모르리

 

전하고 기도해 매일 증인 되리라

세상 모든 사람 다 듣고 그 사랑 알도록

 

3. 온 세상 위하여 주 은혜 임하니

주 예수 이름 힘입어 이 복음 전하자

먼 곳에 나가서 전하지 못해도

나 어느 곳에 있든지 늘 기도 힘쓰리

 

전하고 기도해 매일 증인 되리라

세상 모든 사람 다 듣고 그 사랑 알도록

 

 


 

온 세상 위하여 악보 다운 받기 

온 세상 위하여 F.jpg
0.24MB
온 세상 위하여 G.jpg
0.23MB

 

 온 세상 위하여 PPT 다운 받기 

 

온 세상 위하여 PPT.pptx
1.26MB

 

 


2.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G → A

 

온 세상 위하여와 연결해서 G코드로 부르다가 

A코드로 Key Up해서 찬양합니다.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 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 때

주님 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 나라

내맘에 주시는 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 자를 높여 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 하시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이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악보 다운 받기 

나의 가장 낮은 마음 E.png
0.38MB
나의 가장 낮은 마음 F.png
0.35MB
나의 가장 낮은 마음 G.png
0.35MB
나의 가장 낮은 마음 A.png
0.37MB

 

 

낮은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PPT 다운 받기 

 

낮은 자의 하나님(나의 가장 낮은 마음) PPT.pptx
0.78MB

 

 

 


3. 예수, 늘 함께 하시네 D → E

작사, 곡 소진영 / 편곡 정지영

 

원곡은 C코드지만 남성분들에겐 조금 낮은 감이 있어 D코드로 찬양합니다. 

후렴부분만 D에서 E로 Key Up해서 찬양합니다. 

 

마커스워십 2017 How Can I Go?

 

고단한 인생길 힘겨운 오늘도

예수 내 마음 아시네

지나간 아픔도 마주할 세상도

예수 내 마음 아시네

 

믿음의 눈 들어 주를 보리

이 또한 지나가리라

주어진 내 삶의 시간 속에

주의 뜻 알게 하소서

 

하루를 살아도 기쁨으로 가리

예수 늘 함께 하시네

후회도 염려도 온전히 맡기리

예수 늘 함께 하시네

 

믿음의 눈 들어 주를 보리

이 또한 지나가리라

주어진 내 삶의 시간 속에

주의 뜻 알게 하소서

 

 


예수, 늘 함께 하시네 악보 다운 받기

예수, 늘 함께 하시네 C.jpg
0.08MB
예수, 늘 함께 하시네 D.jpg
0.13MB
예수, 늘 함께 하시네 E.jpg
0.14MB
예수, 늘 함께 하시네 F.jpg
0.13MB

 

 

예수, 늘 함께 하시네 PPT 다운 받기 

 

예수, 늘 함께 하시네 PPT.pptx
0.55MB

 


 

반응형

댓글